시와 정서/가을욕심

The Power of Love 사랑의 힘

zarashin 2017. 7. 10. 17:06

The Power of Love 사랑의 힘

The whispers in the morning of Lovers Sleeping tight

이제 곤한 잠을 자고 난 연인들의 아침의 속삭임이

Are rolling Like Thunder now 천둥처럼 울려 퍼져요

As I Look in your eyes 당신의 눈을 바라보니

I hold on to your body 난 당신께 꼭 옥 붙어서

And feel each on or move you make 당신의 움직임 하나하나를 느끼죠.

Your voice is warm and tender 따스하고 부드러운 당신의 목소리

A love that l could not forsake 당신은 저 버릴 수 없는 자랑이에요

Cause I am your lady 난 당신의 여인이고

And you are my man 당신은 나의 남자이니까요

When ever you reach for me 당신이 나를 향할 때마다

I ll do all that i can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해 드릴 께요.

Ever thought there may be times it seem I'm far a way

내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일 때가 있더라도

Never wonder where I am 내가 어디 있는지 궁금해 하지 않아요.

Cause I am all ways by your side 난 항상 당신 곁에 있으니까요

Cause I am your lady 난 당신의 여자이고

And you are my man 당신은 나의 남자이니까요.

When ever you reach for me 당신이 나를 향할 때 마다

I'll do all that I can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해드릴 께요.

We're heading for something 그 어떤 곳을 향해 가고 있어요

Somewhere I've never been. 우린 제가 가보지 못한

Sometimes I am frightened, But i'm ready to learn

때로는 두렵기도 하지만 난 배울 준비가 되어있어요.

of the power of love 사랑의 힘을

간주 ~~~~~~~~~~~~

 

The sound of your heart beating 당신가슴에서 울리는 고동을 듣고

made it clear. Suddenly 문득 확신이 섯어요

the feeling that, I can't go on 사랑을 그만둘 생각은

is light years away 광년만큼 멀리 떨어져 있다는 걸요.

Cause I am your lady 나는 당신의 여인이고

And you are my man 당신은 나의 남지이니까요.

When ever you reach for me 당신이 나를 향할 때 마다

I'll do all that I can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해 드릴 깨요

We're heading for something 그 어떤 곳을 향해 가고 있어요.

Somewhere i've never been 우린 제가 가보지 못한

Sometimes I am frightened But I'm ready to learn

때로는 두렵기도 하지만 난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요.

of the power of love 사랑의 힘을

the power of love 사랑의 힘을

'시와 정서 > 가을욕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先塋 사진  (0) 2015.02.03
  (0) 2014.12.23
설악산에서 가을 하루  (0) 2014.10.12
[스크랩] 평산신씨 역대인물  (0) 2013.12.31
[스크랩] 좋은계절에 안부  (0) 2011.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