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5

Austria Vienna

유럽의 최최금속활자를 만든 구텐베르크동항앞 쉰브른 왕궁 쉰브른왕궁 마차 소원을 빈 사람들이 그리도 많았던지 발가락이 반들반들 윤이났다 하궁으로 걸어가는도중 높은 군인동상이있어 이색적이라 찍었는데 너무 멀리있어 피사체가 너무 작아보인다 구턴베르크 동상 구텐베르크 동상 쉰브론 왕궁 뒷편 Vienna 시청 PCR 검사 결과를 기다리며 미술관앞 하궁 정원뒷편 쉰브론 왕궁앞 마차 Vienna 시청사앞 PCR결과를 기다리며 맘이 편치않다 판테온성당 석양으로 금빛찬란하다. 괘테동상 하궁정면 공연장내부 공연전 Austria Vienna 에서 모챠르트공연을감상했다 두번째날 다음날서울귀국을위해 음성확인서를떼려고 검사에들어갔는데 코로나PCR검사에서 양성이나왔다 관광은취소되고 Wombats Hostel in1150 Wien ..

카테고리 없음 2022.07.10

Roma 여행

바티칸성당의 웅장하고값진문화제를관람하고 성베드로성당의 웅장함을 실감사였다 로마의휴일에 나왔던 트래비분수와 스페인광장에서 저녁을먹고 콜롯세움의 웅장했던 로마의 자취를 돔어보았다 날씨는무척더워서40č가되었고 많이걸은탓에 몸은조금지쳐있었다 아마도 성당 에서 구름같은인파에 모두가마스크를쓰지않은탓에 거기서 코로나에걸린것같다

카테고리 없음 2022.07.10

삶이란 무엇인가

"나이 70에 죽은 한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 + + + + + 한 남자가 죽었습니다. 그가 죽음을 깨달았을 때 그는 신이 손에 가방을 들고 다가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신과 남자와의 대화. 자, 이제 하늘 나라로 가야 할 시간입니다. 지금요? 나는 해야 할 많은 계획이 있는데... 유감스럽지만 이제 가야할 시간입니다. 그런데 신께서는 그 여행가방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요? 이건 당신의 것들이 들어 있습니다. 나의 것들이라면? 그렇다면 내 물건,옷,돈들인가요? 그런 것들은 당신의 것들이 아니지요. 그것들은 지구의 것입니다. 그러면 내 기억들이 들어 있는지요? 아닙니다. 그것들은 시간 속에 있습니다. 그럼 내 재능들이 들어 있는지요? 아닙니다. 그런 것들은 환경 속에 있는 겁니다. 내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있는..

카테고리 없음 2022.07.05